5 Simple Statements About 상품권판매 Explained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용돈이나 생활비가 필요할 때는 상품권이나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현금으로 바꿔서 쓸 수 있으므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있다는 것만 알아도 누구한테 돈 빌려달라는 아쉬운 소리 안해도 되니까 좋습니다.

할부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문화상품권 소액 휴대폰 결제하기

문상을 핸드폰, 스마트폰으로 결제 한 뒤 이것을 현금화 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다면 문화상품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쓰고 있는 방법이고 거래처도 많기 때문에 구매자, 판매자 모두 편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휴대폰소액결제현금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